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현대인에게 질 높은 수면을 위한 안대 (feat.알래스카베어 수면실크안대)

대학원 생활을 하다 보면 늦게까지 퇴근을 못하는 상황이나, 일과 중간에 너무 피곤해서 쪽잠을 청해야 하는 일이 많이 생긴다.

기왕 자는거 좀 질 높은 수면을 취하고 싶었는데, 단체공간을 사용하다 보니 어딜가나 빛이 있어서 잠깐 잠을 자더라도 이게 잔 것 같지도않고 더 피곤하기만 한 것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안대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쿠팡애용자인 나는 안대를 검색했을때 선택지가 매우 많았지만, 옛날에 동네에서 구매한 저렴한 안대를 사용했을때는 뭔가 불편하고 제대로 효과를 못봐서 사용을 안했던 나라서 이번에는 후기도 많고 꽤 유명한 안대를 구매해보기로 했다.

 

내 기준에서는 18000원이라는 꽤 비싼 안대를 이렇게 구매했기에 기대가 컸던 제품!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정말 저렇게 안대 하나 딱 오고 뒤에 설명란이 적혀있다.

 

안에 봉투를 뜯어 보면 안대를 넣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도 들어가있고, 확실히 안대치고 가격이 나가는 제품이라 그런지 소재가 보들보들하니 지금까지 사용해본 안대중에 소재가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알래스카베어 안대에도 기본형과 고급형이 있는데 고급형은 뒤에 줄이 두개라서 좀 더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었다!

줄이 하나인 기본형보다 가격이 더 나가기는 하지만 양쪽 고무줄로 머리를 잡아주니 확실히 머리도 안아프고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기에 값어치 한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빛이 들어갈 수 있는 코쪽부분까지 확실히 신경을써서 사용했을때 빛이 전혀 들어오지 않았다.

 

이걸 사용하고 잠을 청했을때 나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다.

전에는 다른 안대를 사용하게 되면 소재때문인지 자꾸 거슬리는 느낌때문에 잠에 드는게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보들보들해서 전혀 신경쓰이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코쪽까지 신경써서 빛이 안들어오는게 마음에 들었고 줄이 위아래쪽에서 전체적으로 머리를 잡아줘서 뒷머리쪽이 안아파서 마음에 들었다.

 

처음에 구매할 당시에는 가격때문에 고민이 많았지만 막상 사용하고 나니 잘샀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제품을 공유한다!

잠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알래스카베어 수면실크안대' 를 추천한다!

 

 

https://coupa.ng/bEfmN3

 

알래스카베어 수면실크안대 고급형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