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아직도 사용안하시고 계신가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쿠팡 애용자인데 너무나도 로켓와우 멤버십을 잘 사용하고 있어서 적극 추천드려요

 

 

이 멤버십을 가입하게 되면 쿠팡에서 로켓시리즈를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특히 로켓 와우, 로켓 배송은 전부 무료이며 무료배송 무료 환불이 가능해요.

로켓 와우는 다음날로 넘어가는 12시가 되기 전에만 주문한다면 바로 다음날 새벽에 받을 수 있는 게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월 2900원이 멤버십비용인데, 사실 저는 처음에 가입하기 전에는 좀 아깝다...라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왜냐하면 멤버십이 없어도 일정 금액 이상만 주문하게되면 로켓 혜택을 받을 수는 있거든요.

근데 제가 멤버십이 없는 상태에서 금액을 맞추려고 하다보니 자꾸 원치 않는 물건을 사더라고요~

 

그래서 월 2900원을 투자하기로 마음먹고 멤버십에 가입하게 됐어요!

저는 가입한 지 몇 개월 됐는데 정말 10000%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쿠팡의 최대 장점인 속도!

정말 자고 일어나면 문 앞에 바로 항상 와있는 것에 감탄을 합니다ㅋㅋㅋ

 

두 번째 장점은 저의 시간이 절약된다는 점이었어요!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을 수 있는데, 제가 전에는 물품을 사려고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더 저렴한 거 찾고... 이렇게 하다 보니까 어느새 하루가 끝나는 게 하루 이틀이 아니더라고요.

요즘은 식품이건 물품이건 뭐가 됐던지 필요한 게 생각나면 그냥 쿠팡으로 검색해서 구매를 해요!

웬만한 건 전부 로켓 상품이고 제가 이곳저곳 비교해도 가격도 더 저렴하거나 비슷한 게 대부분이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시간을 훨씬 알찬 곳에 많이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엄청 저렴한 멤버십 회원권!

제가 위의 혜택들을 누리다 보니까 월 2900원은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품 하나 살 때마다 배송비 2500원 받는 곳이 허다한데, 이 금액에 이런 혜택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쿠팡에 이런 시스템이 마음에 들기 때문에 이렇게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