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유튜버 김성현TV

오늘은 유튜브 채널 '김성현TV'를 추천해주고 싶다.

나는 학창 시절 스타를 매우 즐겨했다. 거의 중독자 수준으로 말이다.

 

하지만 스타를 안 한지는 거의 9년? 10년 정도 되어가는데, 유튜브를 즐겨보는 내가 어느 경로를 통해서 인지는 모르겠는데 '김성현TV'라는 채널이 추천채널에 떠서 우연히 보게 되었다.

 

이 분을 나는 유튜브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지만, 알고 보니 되게 유명하시고 잘하시는 분이더라.

어쨌든..!! 이 분이 좀 엽기 콘셉으로 경기를 진행하는데 너무 재밌고 신선하게 게임 운영을 잘하셔서 옛 추억이 생각나고 또 웃긴 상황이 많이 발생하여 혼자 키득키득하며 웃게 되는 것 같아 이 분의 채널을 추천하고 싶었다.

 

 

보다 보면 와 이 사람 진짜 잘하고 똑똑하고 센스 있다...라는 게 느껴지더라...

그리고 항상 상대방이 욕을 하고 예의 없게 해도, 젠틀하고 유머러스하게 진행을 하는 게 보는데도 불쾌함 없이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오랜만에 스타 생각도 나고 좀 신선한 콘텐츠를 원하면 꼭 이분 영상을 강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