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주식을 처음 접한다면 이 분을 추천합니다 (feat.박곰희TV)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은 내가 유튜브 '전인구경제연구소' 채널을 너무 즐겨 보다 보니, 이 분의 영상을 이전 글에 추천했었다.

 

하지만, 생각해보니까 나는 불과 몇 달 전까지만 하더라도 주식의 개념 자체도 모르던 시절을 잊고 있었던걸 깨달았다.

그러면 내가 어떻게 주식을 처음 접하게 되었나... 곰곰이 생각해보니 유튜브의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특히 내가 정말 주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때 실제로 내가 주식을 해볼 수 있게 도와주신 이 유튜버 분을 추천해주고 싶다.

 

 

바로 유튜브 '박곰희TV' 채널인데, 나는 정말 이 분 덕분에 주식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이전에는 정말 무섭기만 하고 막연하기만 했던 주식을 실제로 시작한다는 건 그 당시 나에게 엄청난 일이었다.

 

 

위의 영상 썸네일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주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생각해서 영상을 만들어주시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덕분에 차근차근 이해하면서 주식의 세계에 대해서 조금씩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신 유튜버이시다.

 

이 외에도 각 증권사마다 특징들, CMA 이자율, 미국 주식 사는 법 등 친절한 안내를 해주시는 유튜브 채널 '박곰희TV'를 꼭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