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

안암 엠지엠(MGM) 파티룸 후기

어느덧 나의 석사과정 시험을 전부 끝냈다...!

더 이상 나에게 대학원 생활 동안 시험이 없다는 게 되게 후련하다.

사실 시험 전 주에 파티룸을 빌려서 이용했는데 후기를 올리고 싶었지만, 시험이 신경 쓰여서 공부를 하고 드디어 후기를 작성한다.

 

연구실에 좋은 일이 생겨서 다 같이 축하 파티 겸 방을 빌려서 놀게 되었는데, 근처 파티룸을 찾다보니 아래의 사이트에서 파티룸을 예약하게 되었다.

 

https://www.spacecloud.kr/space/22188

 

[MGM]회기,안암 엠지엠 파티룸 - 스페이스클라우드

#파티룸 #서울파티룸 #안암 #회기 #청량리 - 도심속의 아지트 엠지엠 파티룸

www.spacecloud.kr

사진과는 다르게 주변 건물과 여기 건물 또한 외관상 오래되어 보여서 생각보다 찾는게 나는 개인적으로 힘들었다.

그래도 지도 어플을 이용해서 제대로 찾아오게 되었는데 예약을 하게되면 파티룸 비밀번호를 알려줘서 그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갈 수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가게 되면, 바로 아래의 사진처럼 테이블과 이쁜 네온사인이 보인다.

 

 

특별히 문이 있는 방은 없고 전부 오픈된 공간으로 놀다가 쉴 수 있는? 침대방과 플레이스테이션 방이 있었다(사진에는 없지만 앉아서 게임할 수 있도록 소파도 있다!)

 

그리고 뭐 카지노...? 같은걸 할 수 있는 으리으리한 걸 세팅해 놓으셨었는데, 사실 멋있어 보이기는 했지만 나는 이런 게임을 잘 몰라서 수박 겉핥기로만 해보고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다. 대신에 사진은 없지만 맥주집에 가면 있는 다트게임기계가 무료로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나는 그걸 엄청했다!

 

그리고 주방처럼 요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우리는 거기서 고기를 구워서 식탁으로 가져와 다 같이 먹었다.(전자레인지가 없어서 햇반돌리는게 골치아팠어요 참고해야겠더라구요ㅠ)

식탁앞에는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빔이 있어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또 마이크에 스피커 연결되어있는 마이크가 하나 있어서 우리는 그걸로 유튜브 노래 MR을 틀어서 노래방처럼 놀았다ㅋㅋ

(사실 노래방분위기를 내려고 했지만 스피커 달린 마이크만으로는 노래방 분위기는 안나더라...ㅎㅎ)

 

마지막으로 깨알정보?를 공유하자면, 밑의 사진처럼 이런 공간들이 추가로 더 있었다. 

저기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한 장 나올 것 같아서 나도 한 장 찍었다 ㅎ

순서대로 베란다, 화장실, 사진 zone(..?)

추가적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의 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보면 좋을 것 같다.

 

나는 되게 재밌게 놀았었지만, 확실히 여기서 놀다가 잠을 자거나 그러기에는 힘들 것 같다. 그냥 밤새 놀고 집 갈 생각이라면 갈 만하다고 생각한다.

 

처음으로 파티룸을 빌려서 놀아봤는데 꽤 괜찮은 경험이였다. 하지만 집돌이인 나는 다음에 또 가자고 하면 안 갈 것 같다. 너무 피곤하더라...ㅋㅋㅋ

 

이런 걸 좋아하는 사람은 친구들과 가서 남 눈치 안 보고 편하게 놀기에 좋다는 생각을 했다.

관심 있는 분은 여기로 가서 노는 걸 추천한다.

 

 

MGM 파티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