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식당 탐험

안암 김치찌개 맛집 추천

오늘은 안암오거리에 있는 김치찌개 집을 추천해주고 싶다.

여기는 진국이다...! 평소 다른 식당들처럼 MSG 맛보다는 확실히 야채, 김치들로 국을 맛있게 끓여서 더욱 애정이 간다.

이름은 '청국장 숯불갈비' 인데, 사실 내가 청국장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청국장을 먹어본 적은 없다.

(주로 회식장소로 많이 이용되던데 옆테이블 삼겹살 먹는 거 보니까 고기도 되게 좋아 보이고 먹어 보고 싶었다.. ㅠ 돈이 없어서 난 차마 먹을 수 없었다)

김치찌개 가격은 7000원! 라면은 기본으로 들어가서 나온다. 고기도 진짜 많이 주고 맛있다.

반찬도 인당 생선 한마리씩 주시고 여러 종류 반찬들이 같이 나오는데 요리를 진짜 잘하셔서 그런지 반찬이 전부 맛있다.

마무리로, 후식으로는 숭늉을 주신다.

7000원에 이 정도 반찬에 음식이면 정말 가성비 최강이라고 생각한다.

안암에 맛있는 김치찌개를 먹고 싶다면 여기 강추한다!!